fbpx

News

CDR 솔루션 ‘보티로’, 2018 인포섹 어워드 2개부문 수상

CDR 솔루션 ‘보티로’, 2018 인포섹 어워드 2개부문 수상

  • 보티로, 미국 사이버 디펜스 매거진(CDM) 주최 2018 인포섹 어워드 수상
  • 에디터 선정 ‘이메일 보안’ 솔루션, ‘엔터프라이즈 보안’ 리더 수상

 

CDR 전문기업 보티로(VOTIRO)가 미국 사이버 디펜스 매거진(Cyber Defense Magazine : 이하 CDM)이 주최하는 2018 인포섹 어워드를 수상했다.

보티로 총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 정진)는 CDM 2018 인포섹 어워드에서 이메일 보안 관리, 엔터프라이즈 보안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시상은 이번 4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정보보안 컨퍼런스인 RSA 2018에서 진행됐다.

인포섹 어워드는 미국 최대 정보보안 전문 매거진인 CDM이 진행하는 어워드로, 혁신적인 제품과서비스를 보유한 정보보안 회사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2018 인포섹 어워드에서는 전 세계 약 3,000 여곳의 정보보안 회사를 면밀히 검토하여 200개사의 수상자를 선정하였다.

그중 보티로는 혁신적인 CDR 기술력과 서비스 능력을 인정받아 CDM 에디터가 선정한 이메일 보안 관리 솔루션, 엔터프라이즈 보안의 리더로 각각 수상하였다.

보티로는 자체 특허를 보유한 CDR 기술로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파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는 악성코드 정화 솔루션이다. CDR 기술은 단계별로 파일을 분석하고 악성코드를 제거한 후 원본 파일과 동일한 기능으로 재조합하여 안전한 파일만을 제공한다. 원본 파일의 내용과 기능을 보전해 사용자가 최초의 파일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이메일을 포함해 파일 서버, 웹 다운로드, 외부 저장장치와 같은 조직 내 모든 채널에서의 데이터 흐름을 안전하게 유지한다. 다양한 유입 경로와 지원하는 파일 종류는 최고 수준으로 전 세계 500개 이상의 기업과 기관에서 사용하고 있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정진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보티로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었다”면서 “CDR은 미국 보안 시장에서 스타트업 단계이다. 보티로의 수상 과 함께 CDR 기술이 앞으로 보안 시장을 리딩하는 혁신적인 기술로 인정받게 되어, 앞으로 한국 보안 시장에서 CDR의 성장세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한국 고객을 위해 HWP 파일을 연구 개발하여 보티로에 적용하였으며, 금융 및 통신 서비스사의 국내 레퍼런스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보티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제품 문의, 데모 신청은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홈페이지(www.softwidesec.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