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Press

[보안기고] 비밀번호를 버려라: 인증의 새로운 시대

[데일리시큐] 우리는 때때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라는 두려운 메시지에 익숙해져 있다. 우리 중 대부분은 설정된 매개변수를 충족하는 새로운 고유한 비밀번호 생성을 짜증나고 지루한 일로 느끼는데, 그 이유는 순차적인 문자나 사전적 단어를 피하면서 적어도 1개의 특수문자를 포함한 최소 8개의 문자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Read More

엑스로그 “실시간 데이터 복제 기술로 ‘행정망 마비’ 막는다”

[데이터넷] 클라우드 시장이 확장되면서 엑스로그가 성장의 날개를 달게 됐다. 클라우드를 지원하는 실시간 복제 기술은 엑스로그를 따라올 경쟁사가 없기 때문이다. 엑스로그는 데이터 정합성이 보장되는 복제 기술로 행정망 마비 사고도 막을 수 있다고 자신한다. 장석주 대표를 만나 엑스로그 경쟁력의 원천에 대해 들어봤다.

Read More

[전문가기고] 사이버보안의 재구성

[디지털데일리] 이제 대부분 기업들은 사이버 보안 위협의 심각하고 교활한 성향을 인지하고 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디지털 전환, 원격 작업, 자동화 및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활동으로 인해 데이터와 중요한 비즈니스 시스템에 액세스하려는 아이덴티티 수가 급증했다는 사실은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 아이덴티티 급증은 사이버 공격 가능성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켜 기존 IAM(Identity and Access Management) 패러다임 효율성을 약화시켰다.

Read More

클라우드 가속화되는 한국 “사이버아크, 성장 기회 맞았다”

[데이터넷] “한국 시장이 변하고 있다. 클라우드를 지원하지 않는 IT 솔루션은 고객의 외면을 받는다. 사이버아크가 한국에서 성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았다.” 최영주 사이버아크코리아 지사장은 이렇게 말하며 “한국에 강력한 경쟁사가 있지만,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복잡한 환경을 지원하는 사이버아크의 기술력을 따라오지 못한다. 그래서 국내 대기업,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기업, 디지털 네이티브 고객이 연이어 사이버아크를 선택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 체크막스 리셀러 계약 체결

[데이터넷]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가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팅(AST) 전문기업 체크막스와 밸류 애디드 리셀러(VAR) 계약을 체결하며 오픈소스 보안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체크막스의 소프트웨어 구성 분석(SCA) 솔루션을 이용해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공급망 보안(SCS) 시장 영업을 강화할 방침이다.

Read More

‘협업·인프라·보안’ 강화하는 스마트워크 솔루션 총집합!

[전자신문]  사이버아크는 최신 기술과 전문가 팀을 통해 통합된 아이덴티티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보안 회사로, 하이브리드 환경과 멀티 클라우드에서 운영되는 시스템이나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웹 애플리케이션이나 보안 솔루션과 같은 다양한 인프라 환경에 대한 인증 통합을 제로 트러스트 관점에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엄격한 보안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해 기업의 생산성에 기여하고 있다.

Read More

사이버아크 “단순한 인증 넘어 접속 후 사용자의 행위를 중앙에서 관리”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사이버아크 아이덴티티 보안 플랫폼’은 민감한 업무에 접속한 사용자의 행위를 기록하고 데이터의 업로드와 다운로드를 중앙에서 제어해 단순히 인증에만 머물러 있는 전통직인 아이덴티티 솔루션과 차별화된다.” 글로벌 아이덴티티 보안기업 사이버아크는 1일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사이버아크 아이덴티티 보안 플랫폼’의 차별성을 이렇게 강조했다.

Read More

사이버아크, “아이덴티티 입체적인 보안, 단일 UI로 편리하게”

[보안뉴스 이소미 기자] 글로벌 아이덴티티 보안기업 사이버아크(지사장 최영주)가 어려운 경제 상황과 AI 진화를 포함한 기술 혁신 속도 사이에서 발생하는 긴장관계와 아이덴티티(Identity) 기반 사이버 보안 노출 증가에 따른 영향을 분석한 글로벌 보고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Read More

사이버아크 “관리 안되는 클라우드·SaaS 계정 위험, 접속권한 통합 제어관리 필요”

[바이라인네트워크] “아이덴티티(IDentity)는 공격의 첫 단계입니다. 동시에 공격의 표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아이덴티티는 보호돼야 합니다.” 최영주 사이버아크코리아 지사장은 1일 서울 강남구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기자들과 만나 아이덴티티 보안의 중요성을 이같이 강조했다.

Read More

사이버아크, “AI 툴 사용과 직원 이탈 및 경제적 압박으로 아태 지역 ID 공격 표면 증가”

[데일리시큐] 아이덴티티 보안기업 사이버아크(지사장 최영주)가 어려운 경제 상황과 AI의 진화를 포함한 기술 혁신 속도 사이의 긴장 관계가 아이덴티티(Identity) 기반 사이버 보안 노출 증가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보여주는 최신 글로벌 보고서를 발표했다.

Read More

“매년 2배 이상 커지는 ‘아이덴티티’ 위협…효과적으로 제어·보호해야”

[아이티데일리]  사이버아크, 지능형 권한 제어 플랫폼으로 모든 아이덴티티 보호 지원 | “코로나19로 재택근무가 확산되고 멀티 클라우드 도입이 늘면서 사이버 보안 위협이 계속해서 커지는 가운데, 기업 IT 시스템에 침투하기 위한 아이덴티티(Identity; 신원) 보안 위협에 대비해야 한다. 아이덴티티를 손상시키는 것은 사이버 방어를 우회하고 민감한 데이터 및 자산에 액세스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여겨지고 있다. 인간형이나 머신형을 가리지 않고 아이덴티티가 공격자들의 표적이 되고 있는 […]

Read More

사이버아크, 기업의 아이덴티티 관리 부담은 연간 2배 이상 증가 중

[CCTV뉴스] 보안 기업 사이버아크가 빠르게 증가하는 아이덴티티와 이에 따른 보안 위협 동향을 담은 ‘2023 아이덴티티 보안 위협 동향 리포트’를 공개했다. 이번 보고서는 사이버아크가 시장 조사 업체 벤슨 본에 의뢰해 5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전 세계 민간 및 공공 부문 조직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작성됐다. 설문조사 참여자는 총 2300명이었으며 이중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700명의 […]

Read More

“APJ 조직의 ID 공격 표면 증가, AI 툴·직원 이탈·경제적 압박 영향” 사이버아크

[CIO KOREA] 사이버아크가 어려운 경제 상황과 AI의 진화를 포함한 기술 혁신 속도 사이의 긴장 관계가 아이덴티티(Identity) 기반 사이버 보안 노출 증가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보여주는 최신 글로벌 보고서를 발표했다. ‘사이버아크 2023 아이덴티티 보안 위협 동향 리포트’는 이 같은 문제가 어떻게 ‘사이버 부채’를 악화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디지털 및 클라우드 이니셔티브에 대한 투자는 사이버 […]

Read More

사이버아크 “아태지역 기업 89%, 지난 1년간 랜섬웨어 경험”

[지디넷코리아] 최영주 사이버아크 코리아 지사장은 1일 서울 삼성동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개최한 간담회를 통해 위와 같이 말하며 ‘사이버아크 2023 아이덴티티 보안 위협 동향 리포트’를 발표했다. 최 지사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과 AI 등 급격히 빠른 기술 혁신으로 발생한 사이버 부채로 인해 기업의 보안 위협이 기업대상 사이버 위협이 증가하고 있다”며 “기업은 이제 사이버 위협의 실체를 파악하고 대응 방안을 확보해야 한다”고 […]

Read More

스콥정보통신 ‘아이피스캔 홈가드’, 공동주택 망분리로 사생활 보호

[데이터넷] 2021년 아파트 월패드 해킹 사건이 발생한 후 2년여 시간이 지나면서 국내 보안 환경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토교통부, 산업통산자원부 등 관련 부처가 홈네트워크를 통해 발생할 수 있는 보안 사고 예방과 망의 안정적인 운용을 위해 2021년 12월 31일 ‘지능형 홈네트워크 설비 설치 및 기술기준(지능형 홈네트워크 고시)’을 개정하고 2022년 7월 1일부터 시행토록 했다. 따라서 주택 건설 […]

Read More

“클라우드 보안, 아이덴티티 식별부터” 사이버아크 방법론 들어보니

[바이라인네트웍스] 사이버아크(CYBERARK)는 특권접근관리(PAM) 시장 내 유력 기업이다. 아이덴티티 보안 강화를 위한 계정정보 보호와 통합 관리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김 부장은 컨퍼런스에서 “클라우드 보안 시작은 특권을 보유한 아이덴티티 식별”이라고 힘줘 말했다.

Read More

“경기 침체 및 기술 혁신, ID 공격 표면 확대의 원인” 사이버아크 보고서

ID 보안 솔루션 업체 사이버아크(CyberArk)의 2023년 ID 보안 위협 지형 보고서(2023 Identity Security Threat Landscape Report)에 따르면, 보안이 확보되지 않은 ID 중심 공격 표면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경기 침체와 기술 혁신으로 인해 디지털 및 클라우드 기술에 대한 투자가 사이버보안 지출을 앞지르는 ‘사이버보안 부채(cybersecurity debt)’가 심화된 결과다.

Read More

사이버아크 “경영진 69%, 자신이 올바른 Identity 보안 결정한다고 착각”

[보안뉴스 김경애 기자] 사이버 위협이 거세지면서 기업의 경영진과 CISO 책임이 커졌지만, 경영진의 Identity 보안에 과도한 자신감이 문제가 되고 있다. 이제 사이버 위협은 이사회에서 기업의 최대 리스크로 대두되고 있고, 경영진의 사이버 보안 관련 의사결정은 더 큰 책임이 따르게 되었다. 하지만 경영진은 자신이 올바른 보안 결정을 내리고 있다고 생각해 경영진과 Identity 보안 현실에 격차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Read More

[ICT 분야별 평가와 전망] 제로 트러스트 시작 ‘아이덴티티’

[데이터넷] 가트너의 AM 분야와 특권접근관리(PAM) 분야 매직쿼드런트에서 리더로 선정된 사이버아크가 ITDR 개발 계획을 밝혀 주목된다. 사이버아크의 ITDR은 자동화된 대응과 플레이북 통합 기능을 갖추게 될 것이다. 사이버아크 아이덴티티 솔루션은 SaaS로 제공되며, 고위험 세션을 위한 프로세스 격리, 재인증을 갖춘 세션 기록, PAM, CIAM, 개발자 도구를 포함한다.

Read More

계정·권한탈취 공격 늘며 AM 매출 42억달러로 성장

[데이터넷] 사이버아크는 가트너의 ID 관련 보고서 두 곳에서 모두 리더로 선정된 유일한 기업이라고 강조하며 자사 기술의 혁신성을 역설했다. 사이버아크는 이번 보고서뿐만 아니라 지난 7월 발표된 ‘PAM 분야 매직쿼드런트’에서도 리더로 선정됐다. 사이버아크 아이덴티티 솔루션은 SaaS로 제공되며, 고위험 세션을 위한 프로세스 격리, 재인증을 갖춘 세션 기록, PAM, CIAM, 개발자 도구를 포함하고 있다. 사이버아크는 매출의 29%를 R&D에 투자하며, […]

Read More

“비밀번호 없는 인증, 전 세계 19조원 규모 달해”

[데이터넷] 사이버아크는 아이덴티티 보안 기업의 선두주자로, 직원, 고객, 벤더, 파트너, 머신 인증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ID에 대해 비밀번호 없는 인증을 지원한다. 완전한 클라우드 호스팅 SaaS이면서 온프레미스와 통합할 수 있는 여러 방법을 지원한다. PAM·IAM과 통합돼 플랫폼을 쉽게 확장할 수 있게 하며, 원격 액세스와 BYOD를 지원해 다양한 서비스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다.

Read More

다중 인증 했는데도 털렸다? 눈 뜨고 코 베이는 ‘MFA 피로’ 공격

사이버아크(CyberArk)의 레드팀 서비스 부문 VP 샤이 나하리는 “온갖 종류의 MFA 공격을 방어할 때 악의적인 활동이 간과되지 않도록 개인 프로필이 변경될 때마다 MFA를 의무화하고, 선제적인 위험 이벤트 검토를 구성하는 게 중요하다. 또한 SOC를 통해 사용자 행동 분석을 사용하여 비정상적인 활동이 감지되거나 의심스러운 IP 주소의 사용자 인증을 차단할 때 (이를) 알려주는 상황별 트리거를 설정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Read More

2022년 상반기 사이버 보안 동향 결산, 공격자 혁신 조짐 3가지

[보안뉴스] 사이버아크(CyberArk) 연구팀에 따르면 “공격자가 갈수록 진화하면서 혁신의 조짐이 관찰됐다”며 “지난 12개월 동안 관찰한 결과 앞으로 사이버 보안 지형이 크게 바뀔 가능성이 있다. 언더그라운드 기업의 보안 재편 유도와 공급망 공격 자동화 및 확대, 공격자가 눈앞에 숨을 수 있는 새로운 지점이 생길 것”이라는 공격자의 혁신 조짐 3가지를 지목했다.

Read More

글로벌 칼럼 | ‘적처럼 생각하는’ 보안 전략 수립의 중요성

[IT WORLD] BAS(Breach and Attack Simulation) 기술의 채택. BAS 기술은 소프트웨어 내 침투 테스트/레드팀 구성을 코드화하고 보안 제어 및 프로세스의 지속적인 테스트에 사용할 수 있다. 이런 도구 중 대부분은 마이터 어택 프레임워크를 따르며, 알려진 사이버 공격 집단이나 캠페인을 에뮬레이트하는 테스트를 설계한다. 대표적인 업체는 어택아이큐(AttackIQ), 사이코그니토(CyCognito), 사이뮬레이트(Cymulate), 란도리(Randori), 세이프브리치(SafeBach)가 있다.

Read More

[2022 보안기업]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지난해 최대 실적…엔드포인트 보안에 집중”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정진 대표)는 AttackIQ, CyberArk, FOCS 솔루션과 서비스를 통해 엔드포인트 보안을 강화하고 조직 환경에 맞는 보안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집중해 왔다. 올해도 엔드포인트 보안 이슈를 효율적으로 해결하고 위협에 현실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방안을 고객들에게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Read More

자전거 타면서 시내를 돌아다녔을 뿐인데 비밀번호 3천개 수집

[보안뉴스] 보안 업체 사이버아크(CyberArk)의 아이도 후어비치(Ido Hoorvitch)는 최근 약 70%의 성공률로 네트워크 비밀번호들을 찾아낼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는 이 방법을 활용해 자전거를 타고 동네를 돌아다니면서 각종 비밀번호들을 수집할 수 있었다고 한다. 그가 이러한 실험에 활용한 건 50달러짜리 네트워크 카드가 연결된 랩톱과 집에서 만든 무선 스캐너 장비였다. 그리고 깃허브에서 Hcxdumptool이라는 도구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가까운 곳의 […]

Read More

보안 위생 및 태세를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4가지

[IT WORLD] 보안 위생 및 태세 관리 노력에 관계없이, 보안 분야 종사자는 보안에 대해 확신을 갖지 않는다. 이런 우려를 경감하기 위해 많은 조직이 침입 테스트 및 레드 팀 활동의 빈도와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어택IQ(AttackIQ) 같은 업체의 지속 자동 침입 및 공격 테스트(Continuous Automated Penetration and Attack Testing, CAPAT) 도구들이 부상했다.

Read More

[제로 트러스트⑨] PAM으로 원격지 접속 보호

[데이터넷] PAM 솔루션 시장에서는 사이버아크가 가장 선두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사이버아크는 적시 특권권한 관리(JIT PAM) 기능을 제공해 필요할 때마다 사용자에게 권한 내 접근권한을 부여해 제로 트러스트 이상을 만족시킨다. 또한 AI를 이용해 컨텍스트와 맥락을 이해해 상황에 맞는 접근 정책을 적용할 수 있게 한다.

Read More

사이버 위생 위한 ‘고급 보안 서비스’③

[데이터넷] BAS 시장 점유율에서 가장 앞서가는 어택아이큐는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를 통해 국내에 공급되고 있다. 어택아이큐는 마이터 어택(MITRE ATT&CK) 프레임워크 개발에 참여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사이버 방어가 예상대로 작동하는지 검증하도록 도와준다. 무료 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사이버 보안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일에도 힘쓰고 있다. 확장성과 유연성이 높은 어택아이 큐는 고객이 직접 시나리오 라이브러리의 콘텐츠를 다 운로드할 수 있고 수정할 수 있으며, 국내 제조, […]

Read More

[비대면 업무 보안②] ‘ID’로 내려온 보안 경계

[데이터넷] PAM 시장 리더 그룹에 속 한 사이버아크는 ▲제로 트러스트 외부 액세스 ▲생체 인증 ▲적시 프로비저닝을 PAM과 결합한 ‘알레로’를 소개하며서 시장을 공략한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가 국내에 공급하는 알레로는 SaaS 보안을 강화하고 고객이나 파트너, 외주 인력에게도 사내 임직원과 동일한 권한접근관리 정책을 적용할 수 있다.

Read More

사이버아크(CyberArk), 가트너 ‘권한 접근 관리(PAM)’ 부문 리더로 선정

[디지틀조선일보] 사이버아크(CyberArk)가 가트너 2020 매직 쿼드런트(Gartner 2020 Magic Quadrant) 권한 접근 관리(PAM, Privileged Access Management) 부문의 리더로 선정됐다. 소프트와이드 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측에 따르면, 사이버아크는 실행 능력과 최상의 비전 완성도로 2회 연속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Read More

“트위터는 핵심 인프라인가, 아닌가” 트위터 해킹 사건 현황과 이를 둘러싼 여러 논제

[IT WORLD] 보안 검증 업체 어택IQ(AttackIQ) CISO 크리스 케네디는 “미국인들의 주의력 유지 시간은 매우 짧기 때문에 트위터가 가장 큰 정치 플랫폼으로 부상한 것 같다”면서, “트위터는 이제 정보 전달에 있어 핵심 인프라다. 아랍의 봄(Arab Spring)에 정보를 전달하고 정부에 의한 국가적 잔학 행위를 폭로한 것도 트위터다. 전 세계 각국 정부는 트위터를 사용해 정치적 영향력을 행사한다. 최근 공격은 이런 […]

Read More

권한 상승이 공격자에게 중요한 취약점인 이유

[IT WORLD] 사이버아크는 DLL 하이재킹을 탐지하고, 액티브 디렉토리 환경의 섀도우 관리자 권한을 찾고, 비밀 및 애플리케이션 ID를 관리하고, 쿠버네티스 클러스터에서 위험한 권한을 스캔하는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다양한 오픈소스 도구들을 공급하고 있다. 클라우드에서 IAM 역할 등 안전하지 못한 구성을 찾아주는 무료 도구, 상용 제품들도 있다.

Read More

신세계아이앤씨, 글로벌 보안 기업 사이버아크와 클라우드 보안 사업 MOU

[전자신문]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가 글로벌 보안 전문기업 사이버아크와 클라우드 보안 사업 협력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사이버아크는 권한 계정 시스템 접근을 제어해 조직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고 보안사고를 예방하는 ‘권한 접근 관리(PAM)’ 분야 글로벌 기업이다.

Read More

사이버아크, SaaS 기반 솔루션 ‘알레로’ 제로트러스트 액세스 확장

[CCTV뉴스 최형주 기자] 보안기업 사이버아크가 원격 근무자의 접근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제로 트러스트 액세스와 생체 다중 요소 인증을 결합한 SaaS 기반 솔루션 ‘알레로(Alero)’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사이버아크 알레로는 서드 파티 벤더, 직원 및 계약 업체를 포함한 원격 사용자에게 빠르고 쉽고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솔루션이다. 새로운 기능은 원격 근무자가 사이버아크가 관리하는 중요 시스템에 간편하고 안전하게 접근할 […]

Read More

사이버아크, 원격근무 지원 솔루션 신기능 발표

[데이터넷]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특권권한관리(PAM) 솔루션 기업 사이버아크가 원격 근무자의 접근 보안을 강화하는 ‘알레로(Alero)’의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알레로’는 제로 트러스트 액세스(Zero Trust Access)와 생체 다중요소 인증(Biometric MFA)을 결합한 SaaS 기반 솔루션으로 원격 근무자가 사이버아크가 관리하는 중요 시스템에 간편하고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능을 확장했다.

Read More

데이터로커, RSA 2020 인포섹 어워드에서 ‘최첨단 스토리지&아카이빙 기술’과 ‘떠오르는 엔드포인트보안 기업’으로 선정

[데일리시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는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데이터로커가 사이버 디펜스 매거진이 주최하는 2020 인포섹 어워드에서 “Cutting Edge Storage and Archiving”와 “Hot Company Endpoint Security”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Read More

[2020 보안기업]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보안 시장 트렌드 선도…국내 환경에 맞는 연구 개발 지속”

[데일리시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지난해 MITRE ATT&CK 기반 BAS 솔루션인 ‘AttackIQ’를 시장에 적극 영업하며 시장 확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또 이지시큐와 MOU를 통해 ISMS 인증 컨설팅 시장에 진출했다. 한편 올해는 AttackIQ, TXHunter, Votiro 제품에 대해 기업에서 신규 서비스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성장시켜 나갈 예정이며, 서비스 방식을 제공해 중소기업까지 시장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Read More

[CDR 리포트] 2020년 가장 ‘핫’한 보안 아이템 ‘CDR’ 집중해부

[보안뉴스 원병철 기자] 허효승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이사는 “일본 국무성에서 외부망에서 내부망 구간에 유입되는 파일에 대한 정화를 해야 한다는 컴플라이언스가 있어 이를 바탕으로 국내에도 마케팅을 진행했다”면서, “현재는 많은 고객사에서 이메일 및 망분리 구간에 대해서 CDR 기술을 검토 중이며, 요구사항이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9년 한해 동안 금융권에서 이러한 CDR 기술에 대한 성능을 검증하기 위한 움직임도 있었으며, 실제 PoC […]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중소기업을 위한 ‘TXHunter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 오픈

[CCTV 뉴스] 보안 전문기업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가 중소기업을 위한 ‘TXHunter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를 출시했다. 침해분석 솔루션 TXHunter의 서비스 버전으로,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를 통해 백신으로 탐지되지 않는 악성코드의 감염 여부를 즉시 진단하고 조치방안을 수립할 수 있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중소기업 위한 악성코드 감염진단 서비스 런칭

[데일리시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가 중소기업을 위한 ‘TXHunter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침해분석 솔루션 TXHunter의 서비스 버전으로,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를 통해 백신으로 탐지되지 않는 악성코드의 감염 여부를 즉시 진단하고 조치방안을 수립할 수 있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 오픈… 기업 PC 무료 진단 이벤트 실시

[G밸리뉴스] 보안 전문 기업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가 중소기업을 위한 ‘TXHunter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는 침해분석 솔루션 TXHunter의 서비스 버전으로,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를 통해 백신으로 탐지되지 않는 악성코드의 감염 여부를 즉시 진단하고 조치방안을 수립할 수 있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TX헌터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 오픈

[아이티데일리] 보안 전문 기업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중소기업을 위한 ‘TX헌터(Hunter)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침해분석 솔루션 ‘TX헌터’의 서비스 버전으로,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를 통해 백신으로 탐지되지 않는 악성코드의 감염 여부를 즉시 진단하고 조치방안을 수립할 수 있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TXHunter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 오픈

[보드나라] 보안 전문 기업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가 중소기업을 위한 TXHunter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를 런칭했다. 침해분석 솔루션 TXHunter의 서비스 버전으로,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를 통해 백신으로 탐지되지 않는 악성코드의 감염 여부를 즉시 진단하고 조치방안을 수립할 수 있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TX헌터 악성코드 감염진단 서비스’ 런칭

[뉴스웍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가 중소기업을 위한 ‘TX헌터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를 런칭했다. 침해분석 솔루션 TX헌터의 서비스 버전으로,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를 통해 백신으로 탐지되지 않는 악성코드의 감염 여부를 즉시 진단하고 조치방안을 수립할 수 있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TXHunter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 오픈

[케이벤치] 보안 전문 기업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가 중소기업을 위한 TXHunter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를 런칭했다. 침해분석 솔루션 TXHunter의 서비스 버전으로, 악성코드 감염 진단 서비스를 통해 백신으로 탐지되지 않는 악성코드의 감염 여부를 즉시 진단하고 조치방안을 수립할 수 있다.

Read More

어택아이큐, ‘위협정보 방어센터’ 연구 그룹 합류

[CCTV뉴스] 보안기업 어택아이큐(AttackIQ)가 마이터 엔제뉴이티(MITRE Engenuity) 재단 ‘위협정보 방어센터’ 연구 그룹에 합류했다. 마이터 엔제뉴이티는 사이버 보안과 같은 공익 솔루션 요구 과제에 대해 민간 부문과 협력해 연구하는 기술 기반의 사회적 재단으로, 기업들은 위협정보방 어센터의 마이터 어택 프레임워크를 통해 공격 시나리오 탐지, 예방, 대응능력을 정밀하게 매핑할 수 있다.

Read More

사이버 공격에 맞서 보안 전문 기업과 전문가 그룹 ‘맞손’

[일요주간] 사이버 공격이 기업들은 물론 인류의 생존마저 위협하며 날로 진화하면서 이에 맞서 보안 전문 기업과 전문가 그룹이 협력해 세계 최고의 보안 팀을 꾸린다. 보안 전문 기업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보안 프로그램, 혁신적인 기술 제공 업체 및 전 세계의 영향력 있는 비영리 단체로 구성된 연구 그룹과 손을 잡고 사이버 공격에 대한 방어 효과를 향상시키는데 전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ad More

마이터 코퍼레이션, 사회 기반 시설 강화 위해 재단 설립

[보안뉴스] 엔제뉴이티는 첫 번째 이니셔티브를 발표하기도 했다. 이름은 위협정보기반방어센터(The Center for Threat-Informed Defense)로, 이를 통해 주요 조직들이 사이버 방어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함께 이뤄갈 것이라고 한다. 현재까지 여기에 참여하기로 한 회원은 총 13개 조직이다. 2) 어택아이큐(AttackIQ)

Read More

‘데이터락커’, 단순하지만 강력한 암호화 엔드포인트 중앙관리 솔루션…휴대용 저장장치 정보유출 차단

[데일리시큐] ‘Simply Secure’. 단순하지만 강력한 암호화와 사용자 인증 보안을 제공하는 ‘데이터락커(DataLocker)’는 암호화 엔드포인트 중앙관리/통제 솔루션으로 포츈 선정 100대 기업의 70%와 정부, 군기관, 전세계 글로벌 기업이 사용하고 있고 한국의 대기업, 제조, 엔터테인먼트, 건설, 해운, 군기관 등에서도 널리 도입된 솔루션이다.

Read More

[무해화·격리③] 업무 지장 없는 CDR 구성해야

[데이터넷]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이스라엘의 CDR 전문 기업 보티로가 이 기능 수준으로 완성된 솔루션을제공한다고 강조한다. 보티로는 파일 타입을 확인해 가짜 파일을 차단하고, 멀티 백신 스캐닝으로 시그니처 기반의 알려진 위협을 차단하며, 파일을 오브젝트 단위로 분해해 파일을 구성하는데 불필요한 요소를 모두 제거해 알려지지 않은 위협을 원천 차단한다. 분해된 오브젝트를 재건해 파일의 무결성과 기능성을 복원하기 위한 재구성한다.

Read More

[무해화·격리②] 문서기반 공격 대응위한 CDR

[데이터넷] CDR이 독립 솔루션으로 등장한 것은 2010년 이스라엘 보안 기업 보티로가 첫 시작이었으며, 2014년 미국의 보안기업 옵스왓의 멀티백신 엔진 ‘메타디펜더(MetaDefender)’가 데이터 살균과 무해화 기능을 추가했다. 국내에서는 2013년 소프트캠프가 ‘실덱스(SHIELDEX)’를 출시하고 시장을 개척해왔으며, 2017년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새니톡스(SaniTOX)’를 공개하면서 CDR 시장에 뛰어들었다.

Read More

[무해화·격리①] ‘제로 트러스트’ 실현하는 무해화

[데이터넷] 허효승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기술본부 이사는 “무해화와 격리는 함께 사용할 때 시너지가 높은 기술”이라며 “외부 유입 파일에서 안전한 콘텐츠만을 남기고 나머지는 제거하고, 악성인지 아닌지 판단하지 못하는 것은 격리된 공간에서 실행시키는 방식으로 보안 정책을 유지하면 고도화된 보안 우회 시도도 무력화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Read More

[내부 위협 방어①] 공격자, 정상 사용자 위장 침해 시도

[데이터넷] 어택아이큐와 포네몬연구소가 함께 진행한 ‘기업 보안 전략 평가 연구’에 따르면 기업이 보안에 투자하는 금액은 평균 1840만달러(약 222억원)에 이르며, 58%의 기업은 내년 IT 보안 예산을 14% 늘릴 계획이다. 그러나 IT 담당자의 53%가 자사가 구축한 사이버 보안 도구가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모른다고 답했다. 기업은 평균 47종의 보안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데이터 유출을 막을 수 […]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데이터로커 ‘세이프크립트’ 출시

[아이티데일리] 데이터로커(DataLocker) 한국 총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는 데이터로커의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 ‘세이프크립트(SafeCrypt)’를 국내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세이프크립트’는 플랫폼간 호환 가능한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로, 저장된 위치에 관계없이 데이터에 군사 등급의 AES 256-bit 암호화 계층을 제공한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데이터로커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 ‘세이프크립트’ 국내 출시

[데일리시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는 데이터로커의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 ‘세이프크립트(SafeCrypt)’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이프크립트는 플랫폼간 호환 가능한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로 저장된 위치에 관계없이 데이터에 군사 등급의 AES 256-bit 암호화 계층을 제공한다.

Read More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 ‘세이프크립트’ 국내 출시

[테크월드 김경한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데이터로커(DataLocker)의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 ‘세이프크립트(SafeCrypt)’를 국내 출시한다고 9월 3일 발표했다. 세이프크립트는 저장된 위치에 관계 없이 데이터를 플랫폼 간 호환할 수 있는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다. 사용자가 세이프크립트를 사용해 가상 드라이브를 생성하면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에 저장된 파일이 데스크톱 레벨에서 암호화돼 사용자가 선호하는 저장 위치에 완전히 보안된 상태로 저장된다. 데이터는 사용자가 로컬로 암호화하며 로컬 드라이브, […]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데이터로커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 ‘세이프크립트’ 국내 출시

[CIOBIZ+]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가 데이터로커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 ‘세이프크립트(SafeCrypt)’를 국내 출시한다. 세이프크립트는 중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암호화하는 파일 암호화 애플리케이션이다.세이프크립트를 사용, 가상 드라이브를 생성하면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에 저장된 파일이 데스크톱레벨에서 암호화돼 사용자가 선호하는 저장 위치에 완전히 보안된 상태로 저장된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 데이터로커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 출시

[데이터넷]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데이터로커의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 ‘세이프크립트(SafeCrypt)’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세이프크립트는 플랫폼간 호환 가능한 암호화 가상 드라이브로, 저장된 위치에 관계없이 데이터에 군사 등급의 AES 256-bit 암호화 계층을 제공한다.

Read More

어택아이큐,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 ATP 서비스 통합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의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어택아이큐(AttackIQ)가 자사의 플랫폼에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 ATP(Microsoft Defender Advanced Threat Protection)’ 서비스를 통합했다. 어택아이큐는 마이터 어택(MITRE ATT&CK) 공격자 모델을 기반으로 공격 시뮬레이션을 수행해 기존 보안 솔루션이 탐지를 수행하는지 판별한다. 판별되지 않은 원인을 분석해 보안을 강화해 향후 실제 공격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대응능력을 향상시키는 선제적 대응이 가능한 BAS(Breach & Attack Simulation) 플랫폼이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어택아이큐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 ATP 통합

[뉴스웍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어택아이큐가 자사의 플랫폼에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 ATP’ 서비스를 통합했다고 발표했다. 어택아이큐는 공격 시뮬레이션을 수행하여 기존 보안 솔루션이 탐지를 수행하는지 판별하고, 판별되지 않은 원인을 분석해 보안을 강화하여 향후 실제 공격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대응능력을 향상시키는 선제적 대응이 가능한 BAS 플랫폼이다.

Read More

어택아이큐, MS ‘디펜더 APT’ 서비스 통합

[데이터넷]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어택아이큐(AttackIQ)가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 ATP’ 서비스를 통합했다고 30일 밝혔다. 어택아이큐는 마이터 어택(MITRE ATT&CK) 공격자 모델을 기반으로 공격 시뮬레이션을 수행하여 기존 보안 솔루션이 탐지를 수행하는지 판별하고, 판별되지 않은 원인을 분석해 보안을 강화하여 향후 실제 공격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대응능력을 향상시키는 선제적 대응이 가능한 BAS(Breach & Attack Simulation) 플랫폼이다.

Read More

어택아이큐,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 ATP’ 통합…“엔드포인트 보안 검증 자동화”

[IT WORLD] 어택아이큐는 자사의 플랫폼에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 ATP(Microsoft Defender Advanced Threat Protection)’ 서비스를 통합했다고 밝혔다. 어택아이큐의 플랫폼은 마이터 어택(MITRE ATT&CK) 공격자 모델을 기반으로 공격 시뮬레이션을 수행해 기존 보안 솔루션이 탐지를 수행하는지 판별한다. 판별되지 않은 원인을 분석해 보안을 강화해 향후 실제 공격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대응 능력을 향상시키는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Read More

어택아이큐,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 ATP’ 통합… “엔드포인트 보안 검증 자동화”

[CIO KOREA] 어택아이큐가 자사의 플랫폼에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 ATP(Microsoft Defender Advanced Threat Protection)’ 서비스를 통합했다고 밝혔다.  어택아이큐의 플랫폼은 마이터 어택(MITRE ATT&CK) 공격자 모델을 기반으로 공격 시뮬레이션을 수행해 기존 보안 솔루션이 탐지를 수행하는지 판별한다. 판별되지 않은 원인을 분석해 보안을 강화해 향후 실제 공격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대응 능력을 높여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Read More

어택아이큐,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 ATP’ 통합

[월간 전자과학]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어택아이큐(AttackIQ)가 자사의 플랫폼에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 ATP(Microsoft Defender Advanced Threat Protection)’ 서비스를 통합했다고 밝혔다. 어택아이큐는 마이터 어택(MITRE ATT&CK) 공격자 모델을 기반으로 공격 시뮬레이션을 수행하여 기존 보안 솔루션이 탐지를 수행하는지 판별한다. 판별되지 않은 원인을 분석해 보안을 강화하여 향후 실제 공격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대응능력을 향상시키는 선제적 대응이 가능한 BAS(Breach & Attack Simulation) 플랫폼이다.

Read More

기업 보안관리자 53%, 보안체계 작동조차 파악 못해

[CCTV뉴스] 보안 기업 어택아이큐(AttackIQ)와 보안 컨설팅 기업 ‘포네몬 연구소(Ponemon Institute)’가 함께 IT 보안 전략, 전술 및 기술 투자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미국의 IT 보안 실무자 577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의 조직이 구축한 보안 체계의 작동 여부를 모르고 있음이 드러났다.

Read More

AttackIQ 보고서 “53%의 기업은 사이버 보안 도구가 작동하는지 알지 못해”

[헬로티]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어택아이큐(AttackIQ)가 지난 7월 30일 포네몬 연구소와 함께 기업 보안 전략의 효능을 평가한 연구 보고서 발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속적인 보안 검증 시장의 글로벌 리더인 어택아이큐와 포네몬은 조직의 IT 보안 전략, 전술 및 기술 투자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미국의 IT 보안 실무자 577 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으며, 조사 […]

Read More

어택아이큐 “美 기업 53%, 사이버 보안도구 작동 인지 못해”

[아이티데일리] 미국 기업들은 사이버 보안에 평균 1,840만 달러를 지출하고 있으며, 58%의 기업이 내년에 IT 보안 예산을 평균 14% 늘릴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IT 전문가의 53%는 자신이 구축한 사이버 보안 도구가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모른다고 응답해 가시성 부족 문제가 두드러졌다.

Read More

어택아이큐 “기업들, 평균 47개 보안솔루션 구축…제대로 작동하는지 모르고 데이터 유출방지 확신도 없어”

[데일리시큐] 어택아이큐(AttackIQ)는 지난 7월 30일 포네몬 연구소와 함께 기업 보안 전략의 효능을 평가한 연구 보고서를 발표한 바 있다. 이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어택아이큐 한국 총판으로 해당 결과를 이번에 한국에 발표하게 됐다.

Read More

[사회공학 기법 공격③] 다양한 기술로 위협 제거

[데이터넷 김선애 기자] CDR은 이메일이나 웹을 통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모든 문서에서 액티브 콘텐츠를 제거하고 안전한 문서로 재조립하는 기술이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가 제공하는 이스라엘의 보티로와 소프트캠프의 ‘실덱스’,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새니톡스’가 대표적인 솔루션이며, 인섹시큐리티가 국내에 공급하는 옵스왓에 CDR 기능이 포함돼 있다.

Read More

[사회공학 기법 공격②] 사이버 면역력 필요하다

[데이터넷 김선애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가 국내에 공급하는 어택아이큐(AttackIQ)의 ‘BAS(Breach & Attack Simulation)’ 플랫폼은 MITRE ATT&CK에서 정의한 공격자 시나리오를 통해 보안 솔루션의 효율성, 공격 형태에 따른 전술을 시뮬레이션하고 기업 스스로 문제를 진단·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Read More

[사회공학 기법 공격①] SNS 이용하는 공격자

[데이터넷 김선애 기자] 허효승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기술본부 이사는 “최근 수 년 동안 사회공학 기법을 이용한 공격 이슈가 끊임없이 발생되고 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제안하고 있으며, 방어 기술도 제공되고 있지만 피해는 줄어들지 않고 있다”며 “단편적인 기술이나 사용자의 주의 만으로 이러한 공격을 막는 것은 역부족”이라고 주장했다.

Read More

“보안도 이제 ‘민주화’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보안뉴스 문가용 기자] 세계 보안 업계의 공통된 흐름은 ‘자율’이란 개념이 흐려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규정이 여러 가지로 강력해지고 있다. 조직들이 최소한 지켜야 할 보안 실천 사항이 의무화되어 가고 있다는 것인데, 그럴수록 보안은 ‘처벌’을 동반하게 된다. 최근 한 조사에서 소비자 편에서의 ‘보안 위생 습관’ 마저 점점 나빠지고 있다는 결과가 나온 만큼, 당분간 이 무서운 추세는 역전되기 […]

Read More

칼 라이트 어택아이큐(AttackIQ) 부사장 “사이버보안 툴체인의 효율성 평가하고 개선해야”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날로 지능화되고 증가하고 있는 사이버공격을 효과적으로 방어하기 위해서는 조직내에서 지속적인 보안검증이 필요하다. 공격자가 사용하는 동일한 방법으로 공격 시뮬레이션을 상시 운영해 그 결과를 토대로 조직의 공격 대응 능력을 평가한 후 적합한 방어 프로세스를 확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 조직은 실제 위협을 방어할 수 있을까, 보안솔루션은 얼마나 효과적으로 운영되고 있을까, 어떤 공격은 막을 수 있고 어떤 […]

Read More

데이터로커 ‘Sentry K300’, ISPG 글로벌 어워드 2019 최우수상 수상

[보안뉴스 원병철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는 총판을 맡고 있는 데이터로커(DataLocker)가 업계 최고의 보안 연구 및 자문 기관인 ‘ISPG(Info Security Products Guide)’가 주최하는 제15회 2019 글로벌 엑설런트 어워드(Global Excellence Awards)에서 4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Read More

데이터로커, 암호화 보안 USB ‘Sentry K300’ 올해의 가장 혁신적인 보안 제품 선정… ISPG 글로벌 어워드 2019 최우수상 수상

[투데일리뉴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는 총판을 맡고 있는 데이터로커(DataLocker)가 업계 최고의 보안 연구 및 자문 기관인 ‘ISPG(Info Security Products Guide)’가 주최하는 제15회 2019 글로벌 엑설런트 어워드(Global Excellence Awards)에서 4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Read More

데이터로커, ‘ISPG 2019 글로벌 정보보안 어워드’ 기업 및 제품 4개 부문 수상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는 총판을 맡고 있는 데이터로커(DataLocker)가 업계 최고의 보안 연구 및 자문 기관인 ‘ISPG(Info Security Products Guide)’가 주최하는 제15회 2019 글로벌 엑설런트 어워드에서 4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특히 데이터로커의 키패드 암호화 micro SSD ‘Sentry K300’가 올해의 가장 혁신적인 보안 제품으로 선정됐다.

Read More

이지시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와 MOU 체결…ISMS-P 통합관리 솔루션 ‘아테나’ 플랫폼 서비스 가속화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정보보호 컨설팅 전문기업 이지시큐(대표이사 정경섭)는 보안 전문기업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독자적인 방법론과 특화된 기술로 ISMS인증 컨설팅 시장에서 남다른 두각을 나타내던 이지시큐가 마침내 최고의 파트너를 찾았다고 밝혔다. 이지시큐와 이번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2007년 설립 이후 다양한 보안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글로벌 보안 솔루션을 국내 고객 환경에 맞게 연동 […]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정보보호 인증 사업 진출… 이지시큐 ‘아테나’ 솔루션 기반 ISMS-P 인증 컨설팅 서비스 개시

[벤처타임즈 최용현 기자] 보안 전문 기업(대표이사 정진)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가 국내 대표 ISMS 인증 기업 이지시큐(대표이사 정경섭)와 함께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P)’ 사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이지시큐의 ISMS-P 인증·유지 통합관리 솔루션인 ‘아테나(ATHENA)’를 기반으로 ISMS-P 인증 컨설팅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ISMS-P)’ 통합 시행에 따라 인증 대상이 확대된 가운데, 솔루션 기반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시장을 […]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정보보호 인증 사업 진출… 이지시큐 ‘아테나’ 솔루션 기반 ISMS-P 인증 컨설팅 서비스 개시

[투데일리 뉴스] 보안 전문 기업(대표이사 정진)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가 국내 대표 ISMS 인증 기업 이지시큐(대표이사 정경섭)와 함께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P)’ 사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이지시큐의 ISMS-P 인증·유지 통합관리 솔루션인 ‘아테나(ATHENA)’를 기반으로 ISMS-P 인증 컨설팅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ISMS-P)’ 통합 시행에 따라 인증 대상이 확대된 가운데, 솔루션 기반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시장을 […]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정보보호 인증 사업 진출

[아이티데일리 권정수 기자] 보안 전문 기업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ISMS 인증 기업 이지시큐와 함께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P)’ 사업에 진출한다고 5일 밝혔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이지시큐의 ISMS-P 인증 유지 통합관리 솔루션인 ‘아테나(ATHENA)’를 기반으로 ISMS-P 인증 컨설팅 사업에 본격 진출할 계획이다. 지난해 11월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ISMS-P)’ 통합 시행에 따라 인증 대상이 확대된 가운데, 솔루션 기반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이지시큐와 손잡고 ISMS-P 인증 컨설팅 사업 본격 진출

[케이앤뉴스 김형중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이지시큐의 ISMS-P 인증·유지 통합관리 솔루션인 ‘아테나(ATHENA)’를 기반으로 ISMS-P 인증 컨설팅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ISMS-P)’ 통합 시행에 따라 인증 대상이 확대된 가운데, 솔루션 기반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이지시큐와 손잡고 ‘ISMS-P’ 사업 진출

[전자신문 정영일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가 이지시큐와 손잡고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인증(ISMS-P)’ 사업에 진출한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이지시큐 ISMS-P 인증·유지 통합관리 솔루션 ‘아테나(ATHENA)’를 기반 인증 컨설팅 사업에 뛰어든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USB 포트 제한해 정보유출 방지하는 데이터로커 ‘포트블로커’ 출시

[빅데이터뉴스 최민영 기자] 데이터로커(DataLocker) 한국 총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가 사용자 워크스테이션에서 사용되는 USB 대용량 저장장치를 제한하는 엔드포인트 보호 에이전트인 ‘포트블로커(PortBlocker)를 국내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USB 포트 차단해 정보유출 방지하는 데이터로커 ‘포트블로커’ 국내 출시

[웹데일리 함현선 기자] 데이터로커(DataLocker) 한국 총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가 사용자 워크스테이션에서 사용되는 USB 대용량 저장장치를 제한하는 엔드포인트 보호 에이전트인 ‘포트블로커(PortBlocker)’를 국내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Read More

사이버아크(CyberArk), ‘특권 계정 관리(PIM)’ 분야 리더 선정

[보안뉴스 원병철 기자] 사이버아크(CyberArk)가 세계적인 시장 조사기관인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로부터 특권 계정 관리(Privileged Identity Management : PIM)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이버아크 총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는 ‘The Forrester Wave™ : Privileged Identity Management, Q4 2018’ 보고서를 통해 특권 계정 관리 분야의 11개 벤더 중 사이버아크가 현재 서비스 및 시장 점유율 범주에서 모두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Read More

사이버아크, 포레스터 리서치 신규 리포트에서 ‘특권 계정관리(PIM)’ 분야 선두기업 선정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사이버아크가 포레스터 리서치로부터 특권 계정 관리(PIM)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는 ‘The Forrester Wave: Privileged Identity Management, Q4 2018’ 보고서를 통해 특권 계정 관리 분야의 11개 벤더 중 사이버아크가 현재 서비스 및 시장 점유율 범주에서 모두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사이버아크의 특권 접근 보안 솔루션은 엔드포인트를 비롯하여 사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

Read More

사이버아크, 포레스터리서치로부터 특권계정관리 분야 선두기업 선정

[뉴스웍스 문병도 기자] 사이버아크가 시장 조사기관인 포레스터 리서치로부터 특권 계정 관리(PIM)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이버아크 총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특권 계정 관리 분야의 11개 벤더 중 사이버아크가 현재 서비스 및 시장 점유율 범주에서 모두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사이버아크의 특권 접근 보안 솔루션은 엔드포인트를 비롯하여 사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데브옵스 환경을 비롯한 모든 곳에서 특권 있는 […]

Read More

소프트와이드 “사이버아크, PIM 시장 리더 선정”

[데이터넷 김선애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사이버아크의 특권 접근 보안(PAS) 솔루션이 포레스터리서치 시장조사보고서 ‘특권 계정 관리(PIM)’ 분야 리더 그룹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사이버아크는 엔드포인트를 비롯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데브옵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환경에서 특권 있는 계정, 자격 증명, 기밀 정보를 악용하지 못하도록 보호한다.

Read More

사이버아크, ‘특권 계정 관리(PIM)’ 분야 리더 선정

[CCTV뉴스 이승윤 기자] 사이버아크(CyberArk) 총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의 ‘The Forrester Wave™ Privileged Identity Management, Q4 2018’ 보고서를 통해 특권 계정 관리 분야의 11개 벤더 중 사이버아크가 현재 서비스 및 시장 점유율 범주에서 모두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Read More

사이버아크, 특권 계정 관리 분야 선두기업 선정

[데일리경제 이경석 기자] 사이버아크(CyberArk)가 세계적인 시장 조사기관인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로부터 특권 계정 관리(Privileged Identity Management : PIM)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이버아크 총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는 ‘The Forrester Wave™: Privileged Identity Management, Q4 2018’ 보고서를 통해 특권 계정 관리 분야의 11개 벤더 중 사이버아크가 현재 서비스 및 시장 점유율 범주에서 모두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Read More

데이터로커의 암호화 저장장치, ‘시트릭스 레디’ 인증 취득

[보안뉴스 원병철 기자] 글로벌 암호화 솔루션 기업 데이터로커(DataLoker)는 중앙에서 관리 가능한 자사의 암호화 저장장치가 시트릭스 레디(Citrix Ready)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최근 출시한 센트리 K300(Sentry K300) microSSD OLED 키패드 USB를 포함하여, 데이터로커의 중앙관리 솔루션으로 관리 가능한 암호화 보안 USB와 보안 외장하드 6개 제품이 인증을 취득했다.

Read More

데이터로커 암호화 보안 USB•외장하드 ‘시트릭스 레디’ 인증 획득

[CCTV뉴스 김지윤 기자] 글로벌 암호화 솔루션 기업 데이터로커(DataLoker)는 중앙에서 관리 가능한 자사의 암호화 저장장치가 시트릭스 레디(Citrix Ready)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최근 출시한 센트리 K300(Sentry K300) microSSD OLED 키패드 USB를 포함하여, 데이터로커의 중앙관리 솔루션으로 관리 가능한 암호화 보안 USB와 보안 외장하드 6개 제품이 인증을 취득했다.

Read More

데이터로커, 중앙관리 가능한 암호화 보안 USB와 외장하드 6종 시트릭스 레디 인증 취득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데이터로커(DataLoker)는 중앙에서 관리 가능한 자사의 암호화 저장장치가 시트릭스 레디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최근 출시한 센트리K300 microSSD OLED 키패드 USB를 포함하여, 데이터로커의 중앙관리 솔루션으로 관리 가능한 암호화 보안 USB와 보안 외장하드 6개 제품이 인증을 취득했다.

Read More

데이터로커 암호화 저장장치, 시트릭스 레디 인증

[데이터넷 김선애 기자] 소프트와이드(대표 정진)는 총판을 맡고 있는 데이터로커의 암호화 저장장치가 시트릭스 레디(Citrix Ready) 인증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인증 받은 제품은 ‘센트리(Sentry) K300 마이크로SSD OLED 키패드 USB’를 포함, 데이터로커의 중앙관리 솔루션으로 관리 가능한 암호화 보안 USB와 보안 외장하드 6개 제품이다.

Read More

OLED 디스플레이와 키패드 탑재한 스틱용 보안 SSD ‘DataLocker Sentry K300’ 공개

[케이벤치 노진혁 기자] 미국 데이터 보안 솔루션 기업인 ‘DataLocker’에서 16일(현지시간) 중요한 데이터나 자료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보안용 스틱형 SSD ‘DataLocker Sentry K300’을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스틱형 SSD 제품으로써 OLED 디스플레이와 키패드를 통해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입력해야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는 암호화 보안 솔루션을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암호화 기능은 하드웨어 기반 AES 256bit가 적용됐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키패드 암호화 보안 USB ‘Sentry K300’ 출시

[보안뉴스 김경애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가 데이터로커(DataLocker)사의 키패드 암호화 보안 USB ‘센트리 K300(Sentry K300)’을 국내 출시했다. ‘센트리 K300’은 OLED 디스플레이 방식의 플랫폼 독립적인 키패드 암호화 Micro SSD 드라이브로, RSA 2018에서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키패드 암호화 보안 USB 국내 출시

[뉴스웍스 문병도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가 데이터로커사의 키패드 암호화 보안 USB ‘센트리 K300’을 국내 출시했다. ‘센트리 K300’은 업계 최초로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 방식의 키패드 암호화 마이크로 SSD 드라이브로, RSA 2018에서 처음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Sentry K300’ 국내 출시

[CCTV뉴스 김지윤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가 데이터로커(DataLocker)사의 키패드 암호화 보안 USB ‘센트리 K300(Sentry K300)’을 국내 출시했다. ‘센트리 K300’은 업계 최초로 OLED 디스플레이 방식의 플랫폼 독립적인 키패드 암호화 Micro SSD 드라이브로, RSA 2018에서 처음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OLED 디스플레이 탑재 키패드 암호화 보안 USB 국내 출시

[기업경제신문 김규범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가 데이터로커(DataLocker)사의 키패드 암호화 보안 USB ‘센트리 K300(Sentry K300)’을 국내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센트리 K300’은 업계 최초로 OLED 디스플레이 방식의 플랫폼 독립적인 키패드 암호화 Micro SSD 드라이브로, RSA 2018에서 처음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Read More

OLED 디스플레이 탑재 키패드 암호화 보안 USB 국내 출시

[파이낸스투데이 김명수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가 데이터로커(DataLocker)사의 키패드 암호화 보안 USB ‘센트리 K300(Sentry K300)’을 국내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센트리 K300’은 업계 최초로 OLED 디스플레이 방식의 플랫폼 독립적인 키패드 암호화 Micro SSD 드라이브로, RSA 2018에서 처음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Read More

암호화 솔루션 기업 ‘데이터로커’, 한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이슈인팩트] 세계적인 암호화 솔루션 기업 ‘데이터로커(DataLocker)’가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데이터로커는 전 세계의 정부, 군대, 기업에 최신의 보안 기술과 편의성, 유용성이 결합된 암호화 외장 저장장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암호화 솔루션 기업이다. 출처 : 이슈인팩트(http://www.issueinfact.com)

Read More

소프트와이드, 데이터로커 한국 홈페이지 오픈

[데이터넷 김선애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한국총판을 맡고 있는 암호화 솔루션 기업 데이터로커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데이터로커는 전 세계 정부, 군대, 기업에 암호화 외장 저장장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암호화 솔루션 기업이다.

Read More

차세대 보안시장 리딩하는 CDR 솔루션·기업 4色 비교

[보안뉴스 원병철 기자] 차세대 보안기술로 알려진 CDR, 즉 콘텐츠 악성코드 무해화 기술은 최근 일본을 중심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가트너가 2016년 보고서에서 첨부파일 형태 공격의 대응 솔루션으로 CDR을 추천하고, 미 국토안보부가 최근 카네기멜론 대학교와 함께 CDR(Content Disarm&Reconstruction) 제품에 대한 BMT를 진행하는 등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이미 일본은 공공분야의 파일 무해화 처리를 의무화하기 시작했고, 이스라엘도 […]

Read More

“2018년 암호화, CDR, 보안성 평가 분야 3관왕 달성할 것”

[보안뉴스 원병철 기자] 다양한 해외 제품들이 직접 혹은 유통망을 거쳐 한국에 소개되고 있지만, 소프트웨어는 이른바 ‘현지화’가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유통과는 다르다. 정보보안 분야는 더욱 그렇다. 단순히 제품만 소개해서 끝나는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일각에서는 이런 점 때문에 ‘유통’이 아닌 ‘서비스’라고 부르기도 한다. 대표적인 정보보안 솔루션 유통사인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역시 이런 ‘서비스’ 제공 업체로 불리고 있다.

Read More

악성파일 공격 무력화! ‘CDR’ 시장이 열린다

[보안뉴스 원병철 기자] 4차 산업혁명이 등장하고 ICT 기술이 발달하면서 우리 삶은 그만큼 풍요롭고 편리해졌지만 그에 따른 위협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ICT 기술을 이용한 해킹 등 보안위협은 네트워크를 넘어 실제 삶에 위협을 가할 정도로 진화하고 있다. 물론 이를 막아서는 반대편의 노력도 멈추지 않는다. 기술이 발전하고, 이를 이용한 공격 기술이 발전하고, 다시 이를 막는 방어 기술이 발전하는 […]

Read More

악성 파일, 미리 무장해제시키는 솔루션 나왔다

[보안뉴스 문가용 기자] 이스라엘의 보안 전문가 아비브 그라피(Aviv Grafi)는 침투 테스터였다. 이스라엘의 수많은 기업들을 대상으로 모의 해킹을 시도해 구멍이 어디에 있는지 파악해주는 걸 본분으로 삼고 있었지만, 현장이 생각만큼 다이내믹 하거나 일이 보람차지도 않았다. “모두가 똑같은 시나리오에 똑같이 당했기 때문”이다.

Read More

AI 딥러닝과 CDR, 2대 기술로 정면승부!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보안뉴스 정영희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 www.softwidesec.com)는 2007년 설립된 IT 인프라 전반의 보안전문회사다. 각 분야별로 특화된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IT 시대에 맞추어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과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업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가고 있다.

Read More

‘ISEC 2016’을 통해 알 수 있는 올 하반기 주요 보안 이슈는?

[보안뉴스 김태형 기자] Imperva(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의 Drew Schuil은 ‘초기 유출 진단 및 방어를 위한 탁월한 전략:IMPERVA, DCAP 프레임워크’를 주제로, 데이터 중심 감사와 보안 프레임워크(DCAP FRAMEWORK)는 기업 데이터 보안 정책의 가장 중요한 요소임을 강조하며 한국IBM 강용석 부장은 ‘기업 모바일 보안의 혁신 –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에서나 원하는 앱과 컨텐츠 사용하기’를 주제로 다양하고 복잡한 모바일 환경에서, 기업이 모바일 기기를 […]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홈페이지 새 단장

[아이티데일리 윤현기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자사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좀 더 쉽고 빠르게 정보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뤄졌다. 많은 정보를 한 페이지에 담았던 기존 홈페이지와 달리 제공하고 있는 보안 솔루션, 서비스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페이지 구성과 디자인을 대폭 개선했으며, 탁 트인 느낌의 화면 구성으로 […]

Read More

소프트와이드, 보안 USB ‘센트리 3.0’ 출시

[데이터넷 김선애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데이터락커의 보안USB ‘센트리 3.0’을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센트리 3.0은 AES 256비트 고성능 암호화 칩을 탑재해 USB 메모리에 저장하는 모든 데이터를 자동으로 실시간 암호화한다. USB3.0 인터페이스 채택으로 고속전송이 가능하며, 암호화 된 데이터는 USB를 분해하거나 해킹을 하더라도 데이터 확인 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USB 메모리 분실이나 도난 시에도 정보 유출 걱정을 낮춘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USB Sentry 3.0 온라인 오픈 마켓 통해 판매 개시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개인 사용자뿐 아니라, 최근 카드사의 일반USB를 통한 개인정보유출 사고를 계기로 은행, 증권사, 보험사 등 기업 사용자들의 보안USB 문의와 도입 사례 또한 크게 증가하고 있다. 보안USB는 일반USB를 통한 중요 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예방 대책이며, USB 반출에 따른 분실 및 도난 위험에 대한 추가 대책이기도 하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파이어몬으로 효율적인 방화벽 운영”

[아이티데일리 윤현기 기자] 최근 지속적인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고자 새로운 보안 제품들을 도입· 운영하는 위해 기업 및 기관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기존 보안 인프라를 운영하기 위한 인력도 부족한 상황에서 신규 솔루션의 도입만으로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Read More

[보안·IT산업 동향]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클라우드 암호화 ‘SafeCrypt’ 출시 外

[보안뉴스 김태형 기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 www.softwidesec.com)는 암호화 솔루션 전문 기업 데이터로커인터내셔널(www.datalocker.com)과 공식 총판 계약을 맺고, 최상의 보안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암호화 서비스 SafeCrypt’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클라우드 암호화 스토리지 SafeCrypt는 사적이거나 기밀의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저장하고자 하는 모두를 위한 최상의 보안 솔루션이다. 데스크탑에서 모든 파일을 SafeCrypt로 암호화해 해당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저장한다. FIPS 140-2 인증을 받은 군사용 등급의 AES 256-bit […]

Read More

임퍼바,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와 공급계약 체결…한국 시장 본격 공략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글로벌 웹방화벽(Web Application Firewall)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세계 90개국에 3700곳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임퍼바(IMPERVA, www.imperva.com)가 정보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 www.softwidesec.com)와 독점 계약을 맺고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Read More

“보안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통합과 연계”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국내 보안솔루션 개발 기업들은 글로벌 회사들과 연계성을 가지려고 노력해야 한다. 해외 벤더들과 경쟁하기에 앞서 시장에서 협력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야 시장이 확대될 수 있다. 또 국내 보안분야 주요 플레이어들은 중소업체들과 비즈니스 협력(Collaboration)에 힘써야 한다. 우리 제품만 사용해야 한다고 말하고 경쟁만 하려고 들면 시장 활성화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Read More

보안 컴플라이언스, 특별한 전략 가지고 있나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이런 현실적인 문제점을 파악해 보안취약점 진단, 방화벽·네트워크 장비 통합 관리, 네트워크보안 등의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 www.softwidesec.com) 에서는 웹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베이스의 컴플라이언스 대응에 최적화 된 ‘MUST B(Mandatory Unified Security Tactics)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Read More

마켓리더 Interview | 정진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대표이사

[CIOCISO 매거진 이지혜 팀장] 지난 2007년 설립된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다양한 글로벌 보안 취약점 진단/관리 솔루션 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해당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정진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대표를 만나 비즈니스 현황과 향후 계획에 대해 들어봤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IT인프라 처음과 끝 책임 세계최고 서비스 제공 노력”

[디지털타임스 이규화 기자] “콜(제품 공급과 사후 서비스)에 대한 준비가 더 필요해 아직은 적극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 솔루션이 그 분야 세계 최고의 벤더들의 제품이기 때문에 구축과 사후 서비스도 세계 최고 수준이 돼야 한다는 것이 저희 소신입니다.”

Read More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보안 취약점 관리 특화모델로 국내시장 선도

[디지털타임스 이규화 기자] 취약점 분석 및 모의해킹 전문기업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는 2007년 설립 후 글로벌 보안 취약점 진단 및 관리 솔루션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시장을 선도해왔다. 국내 상황에 특화된 모델의 개발과 서비스 정착에 주력하고 있다.

Read More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코드시큐어`

[디지털타임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 정진)의 코드시큐어는 개발 전반에 걸친 웹 애플리케이션 취약점을 식별하기 위한 정적 소스코드 분석 플랫폼이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지난해 초부터 미국 아모라이즈테크놀러지사의 코드시큐어 제품 한국 총판을 맡고 있다. 아모라이즈테크놀러지사는 취약한 웹 애플리케이션을 공격하는 해커들로부터 기업 및 조직의 세이프가드를 제공하는 엔드투엔드솔루션 제공 회사이다.

Read More

보안업계, 취약점 진단사업 강화

[디지털타임스 강진규 기자] 보안기업들이 기업 및 기관의 시스템 취약점 점검 서비스 사업을 강화, 이 서비스가 새로운 사업으로 자리잡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프트와이드 시큐리티가 국내에 미국 보안업체 이뮤니티의 모의침투 및 취약점 분석 솔루션 등을 공급하고 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