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News

Softwide Security in the News

가상자산사업자 ISMS 인증, 핵심은 ‘지갑 관리’…어떻게?

[디지털데일리] 오는 2021년 3월 시행되는 특정금융정보법(특금법) 개정안에 따라 가상자산사업자의 ISMS(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이 의무화된 가운데, ‘가상자산 지갑 관리’가 ISMS 인증의 핵심이 될 전망이다. 17일 블록체인 기술 기업 해치랩스는 ISMS 컨설팅기업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과 함께 ‘가상자산사업자 대상 ISMS 인증 대비 웨비나’를 개최하고 인증에 필요한 요건들을 소개했다.

[제로 트러스트⑨] PAM으로 원격지 접속 보호

[데이터넷] PAM 솔루션 시장에서는 사이버아크가 가장 선두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사이버아크는 적시 특권권한 관리(JIT PAM) 기능을 제공해 필요할 때마다 사용자에게 권한 내 접근권한을 부여해 제로 트러스트 이상을 만족시킨다. 또한 AI를 이용해 컨텍스트와 맥락을 이해해 상황에 맞는 접근 정책을 적용할 수 있게 한다.

사이버 위생 위한 ‘고급 보안 서비스’③

BAS 시장 점유율에서 가장 앞서가는 어택아이큐는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를 통해 국내에 공급되고 있다. 어택아이큐는 마이터 어택(MITRE ATT&CK) 프레임워크 개발에 참여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사이버 방어가 예상대로 작동하는지 검증하도록 도와준다. 무료 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사이버 보안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일에도 힘쓰고 있다. 확장성과 유연성이 높은 어택아이 큐는 고객이 직접 시나리오 라이브러리의 콘텐츠를 다 운로드할 수 있고 수정할 수 있으며, 국내 제조, 금융 […]

1 2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