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oftwide Security in the News

‘협업·인프라·보안’ 강화하는 스마트워크 솔루션 총집합!

[전자신문]  사이버아크는 최신 기술과 전문가 팀을 통해 통합된 아이덴티티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보안 회사로, 하이브리드 환경과 멀티 클라우드에서 운영되는 시스템이나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웹 애플리케이션이나 보안 솔루션과 같은 다양한 인프라 환경에 대한 인증 통합을 제로 트러스트 관점에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엄격한 보안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해 기업의 생산성에 기여하고 있다.

사이버아크 “단순한 인증 넘어 접속 후 사용자의 행위를 중앙에서 관리”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사이버아크 아이덴티티 보안 플랫폼’은 민감한 업무에 접속한 사용자의 행위를 기록하고 데이터의 업로드와 다운로드를 중앙에서 제어해 단순히 인증에만 머물러 있는 전통직인 아이덴티티 솔루션과 차별화된다.” 글로벌 아이덴티티 보안기업 사이버아크는 1일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사이버아크 아이덴티티 보안 플랫폼’의 차별성을 이렇게 강조했다.

사이버아크, “아이덴티티 입체적인 보안, 단일 UI로 편리하게”

[보안뉴스 이소미 기자] 글로벌 아이덴티티 보안기업 사이버아크(지사장 최영주)가 어려운 경제 상황과 AI 진화를 포함한 기술 혁신 속도 사이에서 발생하는 긴장관계와 아이덴티티(Identity) 기반 사이버 보안 노출 증가에 따른 영향을 분석한 글로벌 보고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이버아크, 아이덴티티 보안시장 공략 본격화

[IT비즈뉴스] 사이버아크가 ‘2023 아이덴티티 보안위협 동향 리포트’를 발표하면서 국내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빨라진 디지털전환과 클라우드 활용 확대에 따라 증가하는 아이덴티티 관리 수요에 차별화된 기능과 보안성을 제공해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사이버아크 “관리 안되는 클라우드·SaaS 계정 위험, 접속권한 통합 제어관리 필요”

[바이라인네트워크] “아이덴티티(IDentity)는 공격의 첫 단계입니다. 동시에 공격의 표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아이덴티티는 보호돼야 합니다.” 최영주 사이버아크코리아 지사장은 1일 서울 강남구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기자들과 만나 아이덴티티 보안의 중요성을 이같이 강조했다.

사이버아크, “AI 툴 사용과 직원 이탈 및 경제적 압박으로 아태 지역 ID 공격 표면 증가”

[데일리시큐] 아이덴티티 보안기업 사이버아크(지사장 최영주)가 어려운 경제 상황과 AI의 진화를 포함한 기술 혁신 속도 사이의 긴장 관계가 아이덴티티(Identity) 기반 사이버 보안 노출 증가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보여주는 최신 글로벌 보고서를 발표했다.

“매년 2배 이상 커지는 ‘아이덴티티’ 위협…효과적으로 제어·보호해야”

[아이티데일리]  사이버아크, 지능형 권한 제어 플랫폼으로 모든 아이덴티티 보호 지원 | “코로나19로 재택근무가 확산되고 멀티 클라우드 도입이 늘면서 사이버 보안 위협이 계속해서 커지는 가운데, 기업 IT 시스템에 침투하기 위한 아이덴티티(Identity; 신원) 보안 위협에 대비해야 한다. 아이덴티티를 손상시키는 것은 사이버 방어를 우회하고 민감한 데이터 및 자산에 액세스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여겨지고 있다. 인간형이나 머신형을 가리지 않고 아이덴티티가 공격자들의 표적이 되고 있는 […]

사이버아크, 기업의 아이덴티티 관리 부담은 연간 2배 이상 증가 중

[CCTV뉴스] 보안 기업 사이버아크가 빠르게 증가하는 아이덴티티와 이에 따른 보안 위협 동향을 담은 ‘2023 아이덴티티 보안 위협 동향 리포트’를 공개했다. 이번 보고서는 사이버아크가 시장 조사 업체 벤슨 본에 의뢰해 5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전 세계 민간 및 공공 부문 조직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작성됐다. 설문조사 참여자는 총 2300명이었으며 이중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700명의 […]

1 2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