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리파이, 소프트웨어 리포트 선정 ‘올해의 탑 100 소프트웨어 기업’
[플래텀]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전개하고 있는 쿼리파이가 이달 20일(뉴욕 현지시간) 더 소프트웨어 리포트에서 주관하는 ‘탑 100 소프트웨어 기업(Top 100 Software Companies)’에 선정됐다.
Softwide Security in the News
[플래텀]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전개하고 있는 쿼리파이가 이달 20일(뉴욕 현지시간) 더 소프트웨어 리포트에서 주관하는 ‘탑 100 소프트웨어 기업(Top 100 Software Companies)’에 선정됐다.
[아이티데일리] 글로벌 리눅스 전문기업 몬타비스타 소프트웨어(이하 몬타비스타)는 토스뱅크와 센트OS(CentOS) 지원 종료(End of Life, EOL) 연장 지원 서비스인 ‘MV쉴드(MVShield)’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티데일리] 몬타비스타(MontaVista)도 ‘MV쉴드(MVShield)’로 센트OS 유지보수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센트OS뿐 아니라 록키 리눅스, 우분투 등 다른 리눅스 배포판에 대한 폭넓은 기술지원이 차별점이다. 다만 장비 제조사를 주요 고객으로 둔 임베디드 리눅스 업체라는 점에서 IT 분야에서의 인지도가 낮다. 몬타비스타는 이를 보완하고자 마케팅, 구독 혜택 등을 준비하며 지금의 시장 변화를 성장 기회로 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최근 국내 […]
[데이터넷] 박관순 쿼리파이 CISO는 “쿼리파이의 통합 접근제어 모델은 우리나라 제로 트러스트 가이드라인에서 소개하는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의 ‘정책 결정 지점(PDP)’과 ‘정책 시행 지점(PEP)’이 될 수 있으며, 정부가 추진하는 망분리 개선을 위한 다중계층보안(MLS) 모델에 적용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데이터넷] 쿼리파이(대표 황인서)는 민감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데이터 디스커버리 솔루션 ‘쿼리파이 AIDD(QueryPie AI Data Discovery)’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제로 트러스트 성숙도 판단에 있어 중요한 지표인 가시성, 자동화, 정책 상호 연계성 등을 강화해 기업 내 주요 데이터와 시스템 자산 보안 감사 및 모니터링의 정확성을 높이고 개인정보 등 민감 데이터를 AI에 기반하여 고도화된 정책으로 […]
[데이터넷] 클라우드 통합 접근제어 플랫폼을 제공하는 쿼리파이가 DB, 시스템, 쿠버네티스에 이어 데이터 디스커버리와 디바이스 데이터 접근제어(DDAC)까지 영역을 확장, 제로 트러스트 플랫폼의 완성도를 높인다.
[머니투데이]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위험 관리기술 기업 포스아이디(FOSSID)가 새로운 AI(인공지능) 기반 기술 ‘ID Assist'(아이디 어시스트)를 적용한 ‘FossID Workbench(포스아이디 워크벤치) 24.2’를 출시했다고 한국 독점 유통사 오에스비씨(OSBC)가 12일 밝혔다.
[전자신문] 지난 5월 공동주택관리법 시행규칙 개정으로 아파트 홈네트워크 설비에 대한 안전관리가 의무화된 가운데 편의성, 경제성, 안정성을 모두 갖춘 홈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아이피스캔 홈가드(IPScan HomeGuard)’가 주목받고 있다.
[데이터넷] 사이버아크가 AI 및 아이덴티티 위협 탐지 및 대응(ITDR)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신규 기능을 대거 출시, 직원과 IT 관리자, 머신 아이덴티티, 통합 포탈을 위한 강화된 아이덴티티 보안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신규 기능은 모든 아이덴티티에 적절한 수준의 권한 제어를 적용하며, 관리자와 최종 사용자에게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편의성과 보안 수준을 모두 높일 수 있다.
[데이터넷] 쿼리파이(대표 황인서)가 쿠버네티스 접근제어를 지원하는 ‘쿼리파이 KAC’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