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2018년 10월 22일(월)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공식 홈페이지가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고객의 편의성 개선과 보안 솔루션 제품의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습니다. 새롭게 오픈한 홈페이지에서는 컴퓨터,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고객들의 다양한 접속 디바이스에 맞게 최적화된 반응형 홈페이지로 고객들의 접근성과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국내 보안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에 대한 소개와 함께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가 서비스하고 있는 다양한 보안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결하고 직관적인 레이아웃에 해킹대응능력평가, CDR, 암호화, 계정관리, 엔드포인트보안, 네트워크보안, 취약점진단/모의해킹 등으로 솔루션 영역을 세분화하여, 고객이 더 쉽게 원하는 보안 솔루션 제품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의 소식과 언론 보도 사항, 보안 솔루션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 뉴스 등의 보안에 대한 전문적이고 유용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고객의 관점에서 최상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